경력

Crossfit lv.1 트레이너
(전) 로드fc 압구정짐 크로스핏 코치
(전) 크로스핏 강남 코치
인스타그램 @dinamita_lbh

트레이너 한마디

안녕하세요!
버핏서울 가족들의 심장과 근육을 폭발시켜줄 공덕점의 다이너마이트 “병헌 “트레이너입니다!

평소에 혼자서는 운동하기 힘드셨던분들!
모두 환영홥니다!

다같이 즐겁고 빡세게 운동해봐요!
따라오는 꿀바디와 자신감은 덤!!
다같이 뽜이팅~✊️

김대훈
스탠다드 7기 / 서울대입구점 / 맨몸 - Level 2

타고나길 땀을 흘리지 않는 체형으로 태어난줄 알고 방황하며 삶을 살아가고 있다가
병헌쌤의 수업을 듣고 그건 저의 착각인줄 깨닫기 까지가 30분이 걸리지 않는 기적을 맛보았습니다!!

몸이 굳어서 마음처럼 몸이 움직이지 않는 저도
쌤의 쉽고 명확하고 깔끔한 설명에 쉽게 자세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6주 동안 넘나 넘나 넘나 재미있었고
무엇보다도 짧은 기간이지만 생각했었던것 이상의 것을 얻어 가게 되었습니다!!

지칠줄 모르는 체력 , 친절한 트레이닝 , 운동에 적합한 음악을 고르는 세가지를 모두 골고루 갖춘 병헌쌤의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서 다음에 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_< 아디오스!!

2018년 4월 8일

윤정림
스탠다드 7기 / 공덕점 / 맨몸 - Level 2

병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
솔직히 등록할 때는 이정도야 하겠지 했는데 ㅎ 다들 잘 하시고 반면에 잘 못하니까 자신 없었는데 ㅠ ㅠ 피드백에 자신감 가지고 하라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마이웨이랄까; 비교하기보다 저한테 더 집중하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 감사합니다 ♥

2018년 4월 8일

배지연
스탠다드 7기 / 공덕점 / 맨몸 - Level 2

병헌쌤 ㅠㅠ 진짜 운동도 잘하시고 성실한 피드백 감사했어요 또 되게 칭찬도 잘해주시고 애정어린 조언들이 정말 감사하게 느껴졌어요! 쌤의 그 좋은 사람 기운이 느껴져서 가르침 받는게 더 즐거웠습니다ㅎㅎ다시해도 병헌쌤-!!!넘나 그 운동능력 뿜뿜 부럽습니다ㅠㅠ고생많으셨어요 ㅎ_ㅎ~

2018년 4월 6일

최혜승
스탠다드 7기 / 공덕점 / 맨몸 - Level 3

동작의 정석 병헌쌤~!
매번 시범동작 보여주실 때마다 우와😳 하면서 보게 된다는..ㅎㅎㅎ어떻게 동작들이 그렇게 하나도 안힘들어 보일수가 있죠~??!! 생각보다 안힘든가보다~ 하면서 무턱대고 시도했다가 웃음밖에 안나왔답니당ㅋㅋㅋㅋㅋ
수업 전,후 이름 외워서 인사해주셔서 한사람한사람 관심가져주시는 느낌 받아서 넘 좋았어요~!!^^ 6기 첨에 시작할땐 어색하신건가 싶었는데~ 그게 쌤 스타일이었더라구요~! 오히려 나현쌤이랑 케미가 잘 맞아서 7기까지 세심한 티칭! 넘 감사했어요~~!!
미션 피드백두 세심하게, 꼼꼼하게 해주시고~ 칭찬&응원도 함께 해주시니ㅎㅎ답글 달아주시면 기대하면서 확인했네요^^ㅎㅎㅎ
8기, 9기.. 계속 수업듣고 싶은데, 이번에 일단 못들을것 같아 후기 남겨요~ 6기, 7기내내 넘 감사했습니다😊 쌤두 아프지마시공~ 앞으로도 sns로 계속 응원할게요~!!! 화이팅~!!!

2018년 4월 6일

이재영
스탠다드 7기 / 서울대입구점 / 맨몸 - Level 2

병헌쌤 항상 여러가지 다양한 워밍업 프로그램으로 재미있게 수업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몸이 좋아진거 같아요^^ 그럼 이번주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2018년 4월 5일

문희권
스탠다드 6기 / 서울대입구점 / 맨몸 - Level 3

TO. 병꿀쌤
넘나 착하시고 자상하시고 이병헌보다 잘생기신 헌생님!!
5주차 소수정예로 굴릴 때 살짝 앙마 느낌 나셨지만 식단부터 미션 피드백 그리고 주말PT 때도 운동 고충 하나하나 여쭤보시는
천사같음에 감동 오지구 지렸습니다... 등근육은 분명히 날개가 달리셔서 우람하신 것 같습니다.
6주간 클래스 위해서 늦은시간에도 주말에도 애써주신 점 너무 감사했습니다.
7기에 또 헌생님과 운동하고 싶어서 재등록 고갱님이 되었습니다.
이상 마성의 허니쌤☆★ 개꿀후기였습니다!!

2018년 2월 18일

이진형
스탠다드 6기 / 공덕점 / 맨몸 - Level 3

항상 착한 하지만 화를 내는 몸을 가진 순둥이 병헌쌤~~!!
이번 기수도 쌤 덕분에 즐겁게 운동하고 갑니다.
점점 더 인기가 많아져서 연예인 이병헌이 되어버릴까봐 걱정되는..ㅎㅎㅎ
항상 같이 운동하고 싶은 병헌쌤~일본은 잘 깨고 왔나요?ㅎㅎ
결과는 7기때 들려줘요ㅎㅎ
항상 당연히 함께 하고픈 병헌쌤 화이팅~!!!!!

2018년 2월 18일

서수현
스탠다드 6기 / 공덕점 / 소도구 - Level 4

다이너마이트 병헌쌤
마음은괜찮으신가요~~~
슬픈노래선정에 가끔 운동시간이가끔어둡긴했지만.... 이겨내보아요 병헌쌤 화이팅!!! ㅎㅎ

매번 넘나 쉽게 동작을 보여주셔서
운동이 재밌었지만
막상제가하면 내몸이원망스러웠다능;;
쌤이 진지하지만 재밌게가르쳐주시고
힘도 붇돋아주시고
넘나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또뵈요 :)

2018년 2월 16일

오초롱
스탠다드 6기 / 서울대입구점 / 소도구 - Level 3

허니쌤~ 일본여행은 즐거우신지요ㅋㅋㅋㅋ
왁지지껄한 우리 일요일 4시반 차분히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과거형으로 이야기하니깐 마지막인 것 같죠?
미안하지만 또 등록했어요ㅋㅋㅋㅋ 7기에 뵙도록 해요!
만약에 7기에도 버핏올림픽을 한다면 우승을 꼭 안겨 드릴거에욥. 그게 한이 되서 못 그만두겠어요!
7기 때도 더 열심히 해서 많은 거 배워 가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P.S - 우리 허니쌤 뒷태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버핏서울에 관심있는 여성분들 팔로미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 2월 13일

최민영
스탠다드 6기 / 공덕점 / 소도구 - Level 4

다이너마이트라는 명칭이 아깝지 않은 진짜 다이너마이트 쌤 ㅋㅋㅋ쌤이 플라잉푸쉬업할 때는 날아가는 것 같아서 진짜 재밌어 보였는데 왜 저는 할 수가 없는거죠 이것 뿐 아니라 모든 운동을 참 쉬워 보이게 하시던데 어떻게 된거에요 ㅋㅋㅋㅋㅋ
6주동안 쌤과 함께하면서 아 저 운동은 저렇게 하는 거구나 많이 보고 배울 수 있었고 앞으로의 운동방향도 잡을 수 있게 됬어요! 그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8년 2월 13일

정준우
스탠다드 6기 / 서울대입구점 / 맨몸 - Level 2

병헌쌤~ㅎㅎ 안녕하세요 운동을 처음배운 저에게 운동이 재밌다는걸 알려주신 멋쟁이 쌤 :)
앞으로도 운동을 더더더더더 열심히 할수있을꺼 같아여 ㅎㅎ
자세하나하나 피드백도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생각날거 같아요ㅎㅎ
진짜 제 인생에 한 획을 그어주신거 같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쌤 생각하면서 더 열심히 운동할께요^^ 쌤 사랑해여 브로맨스 ㅎㅎ

2018년 2월 13일

김지원
스탠다드 6기 / 공덕점 / 소도구 - Level 4

늘 보기(?) 예시(?) 동작들을 너무 쉽게 쉽게 하셔서
얕보고 있다가 실전에 돌입하면서
아, 이게 쉬운 동작은 아니구나.. 를
매주 경험했던 것 같아요 😂
(맨몸운동 너무 어려워요)

다음번에 뵐 때는 많이 갈고닦아서 좀 더 탄탄한 모습으로 뵐게요 하하하하

그동안 너무너무 고생하셨구,
또 봬요 😉

2018년 2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