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Crossfit lv.1 트레이너
(전) 로드fc 압구정짐 크로스핏 코치
(전) 크로스핏 강남 코치

트레이너 한마디

안녕하세요!
버핏서울 가족들의 심장과 근육을 폭발시켜줄 공덕점의 다이너마이트 '병헌'트레이너입니다!

평소에 혼자서는 운동하기 힘드셨던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다 같이 즐겁고 빡세게 운동해봐요!
따라오는 꿀바디와 자신감은 덤!!
다 같이 뽜이팅~✊️

오수민
라인(주말) 2기 / 분당 / 코어 스타터

병헌쌤한테 배울때 굉장히 전문적이고 프로의 느낌이 물씬나서 좋았어요!! 저희반은 수준히 대부분 비슷했지만 다들 못해서 오히려 힘드셨을텐데 친절히 알려주시고 세세히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당! 빡시긴 했지만 그덕분에 운동을 열심히 했다는 보람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병헌쌤수업들을수있으면 좋겠습니당:) 코로나 조심하시구 화이팅!!

2020년 7월 29일

이승만
라인(주말) 1기 / 양재 / 바디 부스터

병헌쌤과 함께 운동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내몸에 이런 근육이 있었나 ? 싶었던 곳에 자극이 빵빵하게 오고 근육통에 2~3일 시달리지만,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자세교정 잘 해주셔서 5주동안 즐겁게 운동할수 있었어요.
특히 시범 보여주실때는 너무 멎지십니다 !! 크 ~~~ 인정. ㅇㅇ 인정.
다음 수업때 뵐께요 ~!

2020년 6월 16일

강인구
엣지 2기 / 한남 / 내 몸을 돌려줘 (올인원)

버핏4기부터 병헌쌤 과 함께
공덕, 인텐신논현, 엣지 다해봤네요
엣지는 1-2기 내몸을돌려줘 클래스들었어요
일단 소규모그룹운동이고
제 정보를아시다보니 중량도 따로맞춰주시고
운동목표도 맞게따로설정해주시는것같아
아주좋았습니다.
이런 섬세함에 병헌쌤과 계속운동하는것같네요
항상 좋은피드백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3일

정희경
스탠다드 16기 / 공덕 / 웨이필라 - Lv.1

많이 늦은 수업후기를 남기네요 ㅋㅋ 처음에 운동해 보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버핏서울 등록했을 때는 이렇게 힘들 줄 몰랐고 ㅋㅋ 병헌쌤은 수강생들이 힘들어하는 동작들을 아무렇지 않게 하셔서 당황스러웠고 ㅋㅋ 그렇게 6주가 후다닥 지나갔는데 지나고 보니 처음 버핏 시작했을 때보다 운동 능력이 많이 늘었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필라테스를 쉬다가 웨이필라를 한 덕분에 필라테스를 복습하면서 유산소 운동량을 늘려서 체력 향상에도 도움이 됐어요. 다른 지점으로 가셔서 아쉽지만 어디 가든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랄게요. 기회 되면 같이 운동할 때가 있겠지요ㅎㅎ 연말 마무리도 잘 하시구요.

2019년 12월 2일

김현지
버핏서울(주말) 17기 / 강남 / 맨몸FIT - Lv.2

병헌쌤의 흔들리지 않는 동작시범이 정말 멋있었어요 ! 저는 왜캐 하면서 흔들흔들 하지...하면
바로 캐치 하시고 흔들리는게 당연한거에요! 말씀해주시고 열개만 더 할게요 ~~ 하고 열번째에서 홀드!!!!!! 산이 있다 생각하고 다섯번 찌르세요!!!!이런식으로
마지막 근육의 힘까지 완전 끝까지 사용하게 하셔서 매번 버핏 운동 갔다오면 달라진 저의 모습을 볼수 있어서 뿌듯했고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당 ㅎㅎㅎㅎ
혼자 운동하면 그렇게까지 힘들기전에 안해버리는데 병헌쌤의 수업 덕분에 근력이 많이 늘어난거같아요! ㅋㅋㅋㅋㅋ
혼자 운동할떄도 앞으로 병헌쌤을 생각하면서 꾸준히 하겠습니당 ㅎㅎㅎㅎ
저번기수에 이어서 운동하면서 확실히 래밸1과는 다른 래밸2을 경험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스스로 근육이 늘어나는게 느껴지고
체력이 좋아지는걸 느끼면서 더 열심히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 마지막까지 더 뿌듯하게 2등 시상까지 받아서 더더 기분이 좋은 수업으로 저에게 계속 기억에 남을꺼같아요 ! 늘 활기차고 재미있게 수업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2일

김대옹
스탠다드 16기 / 공덕 / 맨몸FIT - Lv.2

안녕하세요~ 병헌쌤~
운동없는 토요일, 1주가 휙 지나가니 뭔가 어색하네요...ㅎㅎ

제가 공덕점 신청할 때 마감된 상태에서 대기로 있다가 나중에 들어갈 수 있었던게 지금 생각해보니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6주가 지나고 돌아보니 선생님들 통해서 부족한 체력도 많이 끌어올릴수 있게 되었고, 무엇보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피드백을 통해서 운동에 대한 올바른 자세나 내 몸에 알맞는 운동법 등 많은 부분을 개선해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지점으로 가셔서 놀러가기가 아니면 또 언제 수업에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구 제가 첫 수업때 버핏 친구소개로 왔다고 했는데, 지난 후기보다가 남겨져있네요. ㅋㅋ
신논현 점에서 바FIT 했던 윤지석이라는 친구인데, 선생님 칭찬을 어쩌면 그렇게 많이 하던지
저보고 버핏할꺼면 꼭 선생님께 수업 받으라고 했던게 기억에 남네요.

6주라는 길면서도 짧은 시간 정말 수고하셨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운동하러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2019년 8월 18일

박재우
스탠다드 16기 / 공덕 / 맨몸FIT - Lv.1

어느 덧 15기에 이어 16기의 6주 강습도 금방 마무리가 되어서... 기분이 허전하네요 ㅎㅎ; (잠시 혼자 운동해야 하는 걱정이 ㅎㅎ)
그래도 지난 6주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더운 날씨에도 매 강습 시간에 고생이 많으셨어요. ^^
새로 가시는 지점에도 잘 되실거라 믿고 건승으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화이팅~~^^

2019년 8월 13일

권영기
인텐시브 10기 / 신논현 / 케틀FIT - Lv.2

이번에 인텐시브 하면서 병헌쌤을 처음 뵈었는데 (예전에 할때는 안계셨으니 ㅎㅎ) 항상 파이팅 넘치는 자세로 꼼꼼히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쌤이 있어서 한 기수 더 등록하는걸 망설이지 않고 빨리 결정할 수 있었어요 ㅎㅎ 다음기수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 10기 수업때 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 하나만 딱 꼽으라고 한다면 이번 기수 5번째였나 6번째 수업이었나.... 케틀벨 12키로 짜리로 케틀벨 스윙 30개 5세트 쉬지않고 뺑뻉이 돌렸을 때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ㅋ 진짜 힘들었는데.... 그만큼 신경을 써주시는 느낌이어서 힘들었지만 감사한 마음도 함께였습니다. 다다음주에 다시 뵙겠습니다^^

2019년 7월 5일

강새라
스탠다드 15기 / 공덕역점 / 맨몸FIT - Lv.2

6주동안 고생많으셨어요 스윗한 병헌쌤 ㅠㅠ 병헌쌤 피드백 덕분에 신나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또한 정확하게 자세 짚어주시고 필요한부분을 잘 알려주셔서 재밌게 운동 배웠습니당 2주 뒤에 또 뵙겠지만 샘은 정말.....쏘...스윗...ㅎㅎㅎ 병헌샘과 나현쌤 덕분에 정말 재밌게 운동 배워가고 힘든 운동이였지만 웃으면서 할 수 있었어요!!! 정말 고생 많으셨구요!!정말 감사드려요!!!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들숨에는 재력을 날숨에는 건강 얻으시고 무병 장수하세요!!!

2019년 6월 19일

박재우
스탠다드 15기 / 공덕역점 / 맨몸FIT - Lv.1

6주간 고생이 많았습니다~~ 병현 쌤~~~

클래스 진행 및 피드백으로 운동의 재미를 알게되었습니다.

다음 기수 때에서 더 좋은 모습을 기대하며 뵐께요^^ 꾸벅~

2019년 6월 18일

이대건
인텐시브 9기 / 신논현 / 케틀FIT - Lv.2

병헌쌤!! 이번 기수도 고생하셨습니다.
8~9기 10주동안 케틀벨과 부쩍 친해진 것 같아서 좋았던 나날이였습니다. 쌤하고도 한 번 같이 운동도 해야하는데 ㅠㅠ 여전히 자세의 정석!! 가르침의 정석!!
잘 지내고 계세요 ㅎㅎㅎ 또 뵈어요.

2019년 5월 17일

하상철
스탠다드 13기 / 공덕 / 맨몸FIT - Lv.2

12월에 처음으로 버핏서울을 접하고 쌤들한테 반해서 벌써 4개월을 연강했네요 같은 기수 멤버를 보는것도 좋았지만 변치않고 열심히 운동을 알려주고 자극을 주시던 쌤이있어서 매주 토요일 기다리며 운동 열시미 한거같아요. 14기까지 바른자세 강한 열정으로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9년 4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