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압구정 팀에스 소속
Netflix <ultimate beastmaster> 한국대표팀
제시, 사유리, 서인국 담당트레이너

트레이너 한마디

안녕하세요 버핏프렌즈 여러분:)
쫑코치입니다!

저는 예전엔 120kg이 나가는 운동의 운자도 모르던 친구였었습니다..!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 미친듯한 다이어트가 도움됐다기보단 운동을 즐기고 꾸준한 생활습관에서의 노력이 제모습들을 만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 또한 버핏서울과 함께하며 운동이란 게 힘들고 어려운 게 아니라 충분히 즐겁고 내 삶의 일부가 될 수가 있다는 것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땀 흘리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내가 꿈꾸던 모습들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옆에서 여러분들이 다치지 않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핏서울 화이팅.!!

최성규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코치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발목부상에 몸관리소홀로 끝까지 같이 못있어서 너무 죄송한마음입니다ㅋㅋㅋㅋ재밌게 운동배우다가여 기회되면 좋은자리에서 또 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했어요!

2018년 2월 12일

심아람
스탠다드 6기 / 교대 / 소도구 - Level 4

하하하하 맨날 술핏하고 말 안듣는 저를 옴팡지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용. 또 볼테니, 그땐 말 잘 들을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단결석 안할께요 멱살잼하지마요😖

2018년 2월 12일

강경태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3

종석샘!
언제나 재미있는 수업을 만드시려고 노력하고 흥미있는 운동시간을 되게 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운동센스가 없는 저를 완벽한 동작에 가깝게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이 해주신 조언들 잊지않고 앞으로도 운동할때 적용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동수저상장과 상품 너무 감사합니다.🤣

2018년 2월 12일

옥명주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3

어제 마지막 수업하면서 일요일 첫 수업에 좋은 기운 받아서 시작이 늘 좋았다구 해주셨는데, 저도 쫑쌤 에너지에 호랑이 기운이 솟아서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얼굴은 상남자인데 온라인 미션 피드백은 손목통증까지 캐치해주셔서 넘나 감동!
6주동안 진짜 즐겁고 즐거웠습니다🤗

2018년 2월 12일

김문수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쫑쌤, 항상 재치있는 입담으로 수업내내 지루하지않게 운동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트레이닝 피드백도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버핏서울의 첫 단추를 제대로 채울수 있었던 6주 였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서 올해는 더 성실하게 운동해보겠습니다.
다음번에도 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무릎빨리 나으시길!

2018년 2월 12일

오기동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김종석 선생님~ 참 흥이 넘치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잔 하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노안이시긴한데 굉장히 잘생기셨어요 ㅋㅋ 부러워요~

2018년 2월 11일

조혜지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쫑쌤 ㅠㅠ 벌써 마지막이라닝.. 6주가 후루룩 갔네요 ㅠㅠ 내가 잘할수있을까하고 걱정하며 시작했는데 으쌰으쌰 항상 좋은 기운 가득 주신 쫑쌤덕분에 주말마다 즐겁게 해낼수있었던거같아요 항상 운동자세도 꼼꼼히 봐주셔서 감사했어요!~ 바로 연달아서 다음기수는 못할거같지만 ㅠㅠ 다음에 또 버핏에 오면 또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년 2월 11일

김미소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쫑쌤!!😄
벌써 낼이 마지막수업이네요ㅠㅠ
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자세도 하나하나 너무잘알려주시고,
무엇보다!!항상 파이팅 넘치게 응원해주셔서 수업이 더신났어요💃💃
운동이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2018년 2월 10일

조윤진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쫑쌤 안녕하세요~
일욜 항상 홧팅넘치게 마무리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룹인데도 디테일하게 피드백해주셔서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운동할 수 있는 방법 배우고 가서 넘 뿌듯합니다~ 버핏서울덕분에 운동 잼나게 할 수 있는거 같아요 ~ 고맙습니다👍🏻

2018년 2월 8일

최유리
스탠다드 5기 / 신논현 / 맨몸 - Level 2

저의 첫 트레이너셔요~ 겁먹고 처음에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놀랐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6주였습니다~ 제가 허리통증이 있었는데 병원에서 약을 먹어도 낫지 않고 고생을 좀 하고 있었어요. 쌤들이 가르쳐주신 동작들을 하다보니 너무 신기할정도로 통증이 사라졌어요!! 심각한 근력 부족이었나봐요 . 이젠 계단을 걸어도 힘들이지 않고 거뜬히 가요~ 너무 감사해요. 제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된 것 같아 기뻐요!! 육류 위주의 식단에서 채소와 과일 물도 많이 먹게되고 건강한 습관 만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운동을 꾸준히 할 것 같아요. 다음달에 인텐시브 들어 쌤들을 다시 못만나 너무 아쉽지만... 그 다음번 기수에서 또 만나요!!! 뻣뻣해서 매번 스트레칭할 때마다 자세 잡아주시고 스트레칭 집에서 많이하라고 조언해주셨었는데.. 다음번에 만날 때는 좀 더 유연하게 만들어 갈께요~ 쫑쌤~~ 여행 잘 다녀오세요~!!

2017년 11월 30일

박세환
스탠다드 5기 / 신논현 / 소도구 - Level 3

항상 밝은 표정 밝은 에너지로 클래스가 재밌었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클래스 모두 만점 드리고싶어요!!말주변이 모자라 좋단 표현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주위 회사동료,친구들에개 적극 추천드리고싶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가르쳐주셔요 ㅎㅎ

2017년 11월 27일

황동기
스탠다드 5기 / 신논현 / 맨몸 - Level 2

종샘...벌써 오늘이 마지막 수업이네요.
운동을 좋아하지만 의지력이 약해서 항상
중간에 포기하곤 했었는데 (물론 이번에서 모두 클리어한건 아니지만;) 쫑샘의 격려의 피드백 한마디에 힘을 냈었네요.솔직한 본인의 체험담을 들려주신것도 너무 좋았구요. 무엇보다 운동에 대해 더욱 즐겁게 느끼고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뵌 트레이너 선생님 중에 단연 최고입니다(이따 혜령샘에게도 써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또 버핏서울에 지원해서 쫑샘과 함께 신나게 운동하고 싶네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따 1시간 후 마지막 수업과 올림픽도 화이팅해보겠습니다.

2017년 11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