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압구정 팀에스 소속
Netflix <ultimate beastmaster> 한국대표팀
제시, 사유리, 서인국 담당트레이너

트레이너 한마디

안녕하세요 버핏프렌즈 여러분:)
쫑코치입니다!

저는 예전엔 120kg이 나가는 운동의 운자도 모르던 친구였었습니다..!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 미친듯한 다이어트가 도움됐다기보단 운동을 즐기고 꾸준한 생활습관에서의 노력이 제모습들을 만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 또한 버핏서울과 함께하며 운동이란 게 힘들고 어려운 게 아니라 충분히 즐겁고 내 삶의 일부가 될 수가 있다는 것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땀 흘리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내가 꿈꾸던 모습들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옆에서 여러분들이 다치지 않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핏서울 화이팅.!!

이동수
스탠다드 9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쫑쌤 덕분에 이번 운동 재미있게 잘했습니다. 어떤 자극을 받아야 운동을 제대로하는건지 이해할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운동 배운대로 재미있게 즐겨보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시길!!

2018년 8월 1일

이수경
스탠다드 9기 / 교대 / 소도구 - Level 3

쌤! 많이 덥고 힘든 기수였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쌤 말대로 버핏 끝나도 꾸준히 운동할게욥~!

2018년 8월 1일

하동욱
스탠다드 9기 / 교대 / 맨몸 - Level 3

주말에 바빠가지고 이제서야 감사인사드려요ㅠㅎㅎ 쌤 덕분에 재밋게 수업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ㅋㅋ
이것저것 자세나 자극되는 부위 물어봤을때도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담에 제가 인텐들어서 딴지점으로 가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러닝에서 뵐수있으니까 그때 뵈면 또 인사드리겠습니다ㅋㅋㅋ

2018년 7월 30일

김영준
스탠다드 8기 / 강남 아디다스점 / 소도구 - Level 3

첫인상과는 정말 달랐던 쫑쌤~!
첫인상은 굉장히 카리스마가 느껴져서 과묵하실것 같았는데 막상 수업때는 너무 재미있어요~!~!
중간중간 던지시는 드립!!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식단 피드백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
뽀쌤과 쫑쌤의 조합은 정말 최고엿는데 다음 9기에서는 쌤이 교대점으로 가셔서 아쉽네요..
지난 6주동안 진짜 진심으로 영혼을 담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6월 4일

임다래
아디다스 1기 / 강남 아디다스점 / 맨몸 - Level 3

꽃밭(?) 아우트 1기의 청일점 쫑쌤😁
매번 쫑쌤의 멋진 동작 시범덕에 수업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것 같아요!! 전문적이면서도 즐겁게 지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6주간 배웠던 많은 동작들이 앞으로도 운동할 때 도움이 될 것같고, 잊어버리지 않도록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4월 10일

박병호
스탠다드 7기 / 강남역점 / 소도구 - Level 4

쫑샘과 함께한 버핏7기.. 정말 5주동안 보람차게 운동했네요. 덕분에 좋은 추억, 습관, 인연 만들고 갑니다.
다음 8기때도 쫑샘과 뽀샘의 즐거운 수업 기대하겠습니다.
고생많으셨어요!

2018년 4월 8일

김영준
스탠다드 7기 / 강남 아디다스점 / 맨몸 - Level 4

쫑쌤 덕분에 운동의 즐거움을 알게된것 같아요
체력과 근력이 부족해서 항상 동작할때나 첼린지할때 많이 버거워했는데
그때마다 옆에서 도와주셔서 마무리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지루해질수 있는 수업에서 쫑쌤의 간혹 던지는 드립!! 재미있었습니다^^
다음 8기도 재등록했는데 잘부탁드립니다!!!

2018년 4월 5일

강수연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운동이란걸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재밌고 쉽게?! 가르쳐 주셔서 쳐지지 않고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좋은 기운 받아서 몸짱 될때 가지 화이팅 할게요!!
7기도 제가 지원한 반에서 하시던데 또 함께할 수있어 넘 기쁩니당!!^^

2018년 2월 15일

황지민
스탠다드 6기 / 교대 / 소도구 - Level 4

쫑샘~! 이번 추운 겨울 6기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ㅎ 저희끼리 긴말이 필요한가요? 그래도 감사의 말을 남기면... 세세하게 코칭해주시고 항상 웃으며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뵙죠 ^^ !!

2018년 2월 14일

한찬희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3

쫑쌤의 넘치는 에너지덕분에 즐겁게 운동했습니다아!!!ㅋㅋ 피드백도 감사하고 수업중에 자세잡아주시는것도 감사하고 정말 너무 즐거웠습니다!!

2018년 2월 12일

이언호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2

지난 5주간 고생하셨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온라인 미션이없어서 허전하네요ㅠㅠ

2018년 2월 12일

안유미
스탠다드 6기 / 교대 / 맨몸 - Level 3

쫑쌤!!
6주동안 (사실 3주밖에 참석못했지만 엉엉ㅠㅠ) 지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리도 안좋고 목도 안좋고 손목도 약해서 맨날 찡찡거렸는데 자세 잡아주시고 계속 코치해주셔서 안전하게 운동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버핏서울 잘 이끌어주세요!!
정말 즐겁고 재밌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ps. 지난번에 알려주신 스트레칭 틈만나면 하고 있어요. 하고나면 허리랑 골반이랑 시원하네요☺️☺️

2018년 2월 12일